2022 베스트 항공사, 여행객의 문제점
AirlineRatings.com가 2022년 베스트 항공사 명단을 공유합니다.
전 세계 435개 이상의 항공사의 안전성 평가를 발표하고 있는 AirlineRatings.com이 카타르 항공을 2022년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항공사를 안전성, 수익의 높이, 비행기 사용 연수,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되는 업무 등 다양한 기준으로 등급을 매기고 있습니다.
카타르 항공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어요.
AirlineRatings.com은 코로나19 팬데믹 동안 장거리 노선을 유지하는 것이 카타르 항공이 혁신과 여객 서비스뿐만 아니라 최고의 항공사를 획득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카타르 항공도 베스트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우승했고 베스트 퍼스트 클래스는 싱가포르 항공에서 우승했습니다.
에어 뉴질랜드는 2021년 신용등급과 마찬가지로 2위를 차지하며 그 혁신성과 항공업계의 리더로 칭송받았습니다.
항공사는 최근 2024년 도입될 예정인 이코노미석 승객용 침대 등 승객의 편안함을 위한 새로운 변경을 발표했습니다.
에티하드 항공은 3위로 그린 라이너 프로그램에서 최우수 환경 항공사에도 선정되었습니다.그린라이너 프로그램을 통해 연료 사용량을 줄이고 일회용 플라스틱 제품 등을 줄임으로써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경감하고자 합니다.
다른 수상자로는 Virgin Australia for Best Cabin Crew, Emirates for Best Inflight Entertainment, Vietjet for Best Value Airline 등이 있었습니다.
조사: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2022년에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2022년에 미국인 여행자 약 5명 중 4명이 어떤 문제를 겪은 적이 있습니다.
유고브가 금융자문사 뱅크레이트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조사는 미국 성인 3,378명에게 “2022년 경험한 여행 관련 문제가 있을 경우 어떤 문제가 있나요?”라고 물었다. 그다음에 ‘여행 관련 문제는 경험하지 않았습니다.’라는 것을 포함한 몇 가지 선택지가 주어졌습니다. 참가자는 복수의 답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말한 가장 큰 문제는 57%가 그 옵션을 선택했다는 이전보다 높은 가격이었습니다. 두 번째로 큰 문제는 29%의 사람들이 경험했다고 답한 긴 대기 시간이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2022년에는 여행자의 21%만이 여행 문제를 만난 적이 없다고 응답했습니다.
노인보다 젊은 사람들이 문제를 겪고 있다고 보고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고령자들은 예전보다 물가가 더 비싸다고 말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또 고소득자는 물가 상승을 보고할 가능성이 높아 연간 10만달러 이상 버는 사람의 60%가 물건은 이전보다 비싸다고 했습니다. 5만달러 미만 벌이의 52%만이 같은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상승하고 있는 것은 수송비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호텔이나 식사, 놀이기구도 예상보다 고가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노동통계국에 따르면 2022년 6월 항공권 가격은 2021년 6월보다 24% 비싸졌습니다. 호텔은 12% 비싸고 집에서 떨어져 있는 식사는 8% 비싸집니다.